
나: 생일인데 뭐 가지고싶은거 없니?
사촌동생: 죄송해요 공부중이라 문자하지말아주세요

올해 사촌동생 생일때
나: 생일인데 뭐 갖고싶은거 없니?
사촌동생: 없어요

내가 멀 잘못했..니..

나: 생일인데 뭐 가지고싶은거 없니?
사촌동생: 죄송해요 공부중이라 문자하지말아주세요

올해 사촌동생 생일때
나: 생일인데 뭐 갖고싶은거 없니?
사촌동생: 없어요

내가 멀 잘못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