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생일인데 뭐 가지고싶은거 없니?

사촌동생: 죄송해요 공부중이라 문자하지말아주세요


올해 사촌동생 생일때

나: 생일인데 뭐 갖고싶은거 없니?

사촌동생: 없어요


내가 멀 잘못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