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치원~초등학교 1학년? 쯤때까지 진짜 마냥 귀여워서 엄청잘 놀아줬는데
나 군대가고 워홀가고 이것저것 다닌다고 엄청 오랫동안 못보다가 걔가 중학생 되고 다시 봤단말임
그... 엄청... 못... 거시기 해져가지고 진짜 존나 당황해서 제대로 대화도 못하고 헤어짐
그 뒤로 아직 본적 없음
근데 어렸을적엔 진짜 엄청 예뻤는데 왜지
아무튼 내가 미안하다!!!!

유치원~초등학교 1학년? 쯤때까지 진짜 마냥 귀여워서 엄청잘 놀아줬는데
나 군대가고 워홀가고 이것저것 다닌다고 엄청 오랫동안 못보다가 걔가 중학생 되고 다시 봤단말임
그... 엄청... 못... 거시기 해져가지고 진짜 존나 당황해서 제대로 대화도 못하고 헤어짐
그 뒤로 아직 본적 없음
근데 어렸을적엔 진짜 엄청 예뻤는데 왜지
아무튼 내가 미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