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모 안스리움=상, 및붕입니다.


개꼴리는 쿨눈나 3편 일러스트는  작년 매미가 울던 시기에 공개해놓고 


봄이 코앞인 지금까지 작품을 안 내는 것은 케지메 안건이 아닌지?


키츠네 사인을 꺼내기 직전이니 그대로 폭발사산 당하기 싫으시다면 스피드 출시 오네가이. 그럼 오탓샤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