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병원 나빼고 다 자고잇으니
나만 불켜고 공부하기도 애매하고

할 겜도없고 동음이나 들을래
스토리 좋은거없으려나
아니면 미용실같은 느낌 옛날에 좋은거잇엇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