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드디스크 증설한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또 모자르네
12테라정도 더 갖다박을까 했는데 가격은 또 우주로 갔고
부자가 되면 SSD로 스토리지 빵빵레후하게 레이드 구성해서
소리의 속도보다 조금 더 빠른 전송률로 써야지
지금은 그지색기라 하드 하나 살 돈도 없네

하드디스크 증설한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또 모자르네
12테라정도 더 갖다박을까 했는데 가격은 또 우주로 갔고
부자가 되면 SSD로 스토리지 빵빵레후하게 레이드 구성해서
소리의 속도보다 조금 더 빠른 전송률로 써야지
지금은 그지색기라 하드 하나 살 돈도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