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그랫듯이 다른 것들이랑 차별점을 못찾겠음

말로는 인형이라 하는데 처음에 자기소개? 하는거 빼면

청자를 부르는 호칭도 고슈진사마인데다가

뭔 놈의 인형이 이렇게 말을 잘하는 지

앞에 자기소개 없이 들으면 걍 메이드물이라고 봐도 무방할거 같다

다만 좋았던건 테구라가 평소에도 키스 사운드를 잘 뽑지만

이번엔 역대급으로 키스사운드를 잘 뽑은거 같다

입속에서 혀끼리 얽히는거까지 표현이 잘 됐다고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