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처녀들은 청자랑 하기 전에 경험이 있단 거잖아? 그러면 걔들의 첫경험은 과연 누구랑 한걸까 궁금하지 않아?

릿카도 처음은 있었을탠데 처음에 할때 어땠을까? 아프고 싫었을까 기분 좋아서 앙앙거렸을까? 연인이랑 한걸까 원나잇으로 한걸까

미아가 첫경험 할때는 기분 좋았을까? 오혹 오고곡 거렸을까? 상상되니까 꼴?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