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적을 ㄹㅇ 어캐해야될지를 모르겠다


대리 구하기가 쉬운것도 아니고 있다고 해도 덥석물었다가 문제생길수도있고

그나마 가능성있는건 돈 최대한 모아서 다 정리하고 해외가는건데 국적 따는게 쉬운것도 아니구

머리아프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