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트랙이 넘꼴려서 다른 트랙이 좀 덜꼴리는 감이 있지만

1트랙에 가스라이팅 당하는거 진짜 개꼴림


다른작품 핫산해야하는데 아침에 글 둘러보다 하즈키 개꼴려서 큰일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