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해서 며칠 쓰다가 불량같아서 소니 고객센터에 맡겼는데 불량이라함.
원스토어에서 구매한거라 교환/환불 신청 넣어 놨는데 이거 처리에도 2~3일 걸리고 교환하면 수거해 가고 다시 받고 하는거 더 오래걸릴거 아냐
솔직히 성능은 너무 좋은데 착용감이 좀 너무하긴 했어. 돌아 눕지도 못하고.
환불하고 버즈2로 갈까?
구매해서 며칠 쓰다가 불량같아서 소니 고객센터에 맡겼는데 불량이라함.
원스토어에서 구매한거라 교환/환불 신청 넣어 놨는데 이거 처리에도 2~3일 걸리고 교환하면 수거해 가고 다시 받고 하는거 더 오래걸릴거 아냐
솔직히 성능은 너무 좋은데 착용감이 좀 너무하긴 했어. 돌아 눕지도 못하고.
환불하고 버즈2로 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