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 겉쪽에서 내는 소리만 사근사근하게 잘들리는거 원툴로 공간감은 좆도없고

미미나메를 해도 들어오는지 안 들어오는지 모르겠음

고장나서 중고로 팔 수도 없고 AS한후에 다시 판다고 쳐도 해외배송비때매 돈 별로 안될듯

저거 사겠다고 결심했던 과거의 나를 말리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