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트랙 끝냈는데 왜 8트랙 남았어


아무생각없이 최애서클 신작이라 핫산하기로 했는데 항마력 핫산하다 항마력 딸려서 진짜 뒤질뻔했따

근데 늦어도 내일이나 모레에는 끝날듯

아님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