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2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한국 커미션 존나 헬일것같긴하다 ㅋㅋㅋㅋ 내아내는리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302 작성일 2022-02-10 09:02:50 https://arca.live/b/momoirocode/44174993 한국이 그림 일감이 너~무 없다보니 진짜 용돈벌이라도하려고 하는애들 많을것같은데그림쟁이가 갑이되는 일본과는 다르게 을의 입장인 경우가 많을테니 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글쓰기 미야지는거유미녀 2022-02-10 09:04:13 답글 다음에는 한국그램쟁이한테 맡긴다는 말이네 펼쳐보기▼ 내아내는리토 2022-02-10 09:04:37 답글 법적으로 난리날것같아서 안함 펼쳐보기▼ 미야지는거유미녀 2022-02-10 09:05:01 답글 안들키면 범죄가 아니라고 은발 외계인이 그랫어요 펼쳐보기▼ onse 2022-02-10 09:04:46 답글 퀄리티 보장 되는사람이 몇 없을듯 펼쳐보기▼ 내아내는리토 2022-02-10 09:04:54 답글 내아내는리토 2022-02-10 09:05:11 답글 한국인이 퀄리티 보장되는경우면 이미 일본어로 활동중임ㅋㅋ 펼쳐보기▼ onse 2022-02-10 09:05:48 답글 머야 언제 답글 달았대 펼쳐보기▼ onse 2022-02-10 09:05:26 답글 한국에서 잘나가는 사람들은 이미 업계나 일본으로 다 빠졌으니... 펼쳐보기▼ 피히 2022-02-10 09:05:57 답글 풀피리에 담배 넣어서 피는 이네 그려주세용 펼쳐보기▼ 내아내는리토 2022-02-10 09:06:55 답글 치르빙 2022-02-10 09:06:28 답글 휴 나는 착한 소비자였어 펼쳐보기▼ 미나세 2022-02-10 09:08:10 답글 동음에 한국인 일러레 꽤 봤었는데 펼쳐보기▼ 미나세 2022-02-10 09:08:46 답글 옛날에 센징서클도 일러레 센징썼고 펼쳐보기▼ 매서운풀피리의이네 2022-02-10 09:09:42 답글 자주보던 한국인 일러레들 싹다 픽시브이름 일본어로 바꿨던대 ㅋㅋㅋㅋ 펼쳐보기▼ 내아내는리토 2022-02-10 09:09:59 답글 일본은 발에 채이는게 그림일감이라 펼쳐보기▼ AiIkanoid 2022-02-10 09:14:26 답글 그림그리는애 말로는 커미션자체가 맡기는놈이 을이고 그려주는놈이 갑이라던데 펼쳐보기▼ 내아내는리토 2022-02-10 09:14:40 답글 시하루 2022-02-10 09:21:07 답글 신청해보면 작가가갑이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살기 싫다 [9] 내아내는리토 2022.02.10 85 0 그냥 저 이어폰에 환멸이 남 [2] AiIkanoid 2022.02.10 164 0 이거 뿌리면 받아갈놈 있냐??? [18] AiIkanoid 2022.02.10 234 0 아니 브랜드 이름이 얶떢게 [15] Mintia 2022.02.10 116 0 버즈2 샀다 [5] AiIkanoid 2022.02.10 170 0 카우보이 비밥급으로 역대급인 [8] Tensorcrisis 2022.02.10 102 0 이런 책상밑에 낫쟝있다생각하면 [5] neonjugs 2022.02.10 113 0 및떡머 [2] 풀피리 2022.02.10 57 0 블랙회사 사장의 육노예시절 낫쟝 꼴릴것같아 [4] 출근충 2022.02.10 87 1 와 이 아카콘 뭐임 보고 섯음 [8] 내아내는리토 2022.02.10 99 0 나머진 내일의 나에게 떠넘겨야겠음 [4] 순애아니면죽는병 2022.02.10 73 0 동음 들을때마다 얄포 마려움 [1] 잡식성취향 2022.02.10 116 0 이것은 낫쟝의 인권입니다 [3] 헤르츠 2022.02.10 76 0 이어폰잘알 및붕이들 들어와보셈 [6] AiIkanoid 2022.02.10 176 0 낫쟝은 귀여워 [5] 헤르츠 2022.02.10 69 0 근데 왜 동음은 뷰빔파괴동음 없음? [3] 내아내는리토 2022.02.10 114 0 뷰빔물에서 뷰지 비비고 박고 빨고하는거 괜찮지않나 [4] 출근충 2022.02.10 70 0 핫산조각 [RJ371681] 한결같이 적극적인 도서관 사서 소녀의 달달하고다크한 이세계 이야기 5 [5] 순애아니면죽는병 2022.02.10 992 3 인생 진짜 좆같다 [4] AiIkanoid 2022.02.10 85 0 뷰빔은 죄악 [8] 내아내는리토 2022.02.10 67 0 그냥 그림을 존나 잘그리면 자기가 원하는 일만 할 수 있지 [3] 내아내는리토 2022.02.10 82 0 근데 돈벌고싶으면 일 가리면 안되지 않을까? [5] 내아내는리토 2022.02.10 86 0 한국 커미션 존나 헬일것같긴하다 ㅋㅋㅋㅋ [18] 내아내는리토 2022.02.10 302 0 새벽에 토파조 앨범듣고 문제 6시에 낸거 맞추면 흡듭초대장 준다는거 [3] 나에게동음은살인이다 2022.02.10 101 0 뚤랄라녀 번호줘 [2] 피히 2022.02.10 72 0 동음들을때 다한증있으면 진짜족같음 [3] ㅇㅇ 2022.02.10 135 0 아오하루 유튜브는 [8] 미나세 2022.02.10 303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내아내는리토 2022.02.10 90 1 사와노 포푸라, 코토네 아루하 하렘마망물나올때까지 숨참음 [7] 키쿄우 2022.02.10 105 0 왜 인터파크 이 새끼들은 [11] Cadarn 2022.02.10 112 0 미나세 일해!!!!!!!!!!!!!!!!!!!!!!!!!!!!!!!!!!!!!!!!!!!! [3] 내아내는리토 2022.02.10 92 0 뷰빔은 쥬지 꼴리는 맛에 본다기보단 [6] CatHopping 2022.02.10 112 1 아니 타코이즈 3편 2트랙 누가 몸속에 넣는 소리난다고 하길래 [4] 치르빙 2022.02.10 180 1 미국은 오미크론 정도는 걍 패시브인가보네 [3] 클로에리코 2022.02.10 79 0 하꼬성우와 틀딱성우의 차이는 납품퀄 차이가 아닐까 [9] 내아내는리토 2022.02.10 112 0 운동할 때 이어폰끼면 [6] CatHopping 2022.02.10 98 0 왜 보빔은 꼴릴까 [21] 유나냥 2022.02.10 160 0 은근히 방음실 없으면 납품때 상태 안좋던데 [4] 내아내는리토 2022.02.10 87 0 묘하게 음질구린게 꼴릴때가 잇슴 [3] 미나세 2022.02.10 184 0 ntr음성 특 묘하게 음질 낮아도 괜찮음 [11] ㅇㅇ 2022.02.10 109 2 힘들엇다 [18] RJLily 2022.02.10 112 0 이제 산책할 때 전연령만 픽해야겠다. [3] sinwook 2022.02.10 104 0 사람들은 남들이 못하는걸 하나쯤 할 줄 알지 [9] 내아내는리토 2022.02.10 10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10 09: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