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그림 일감이 너~무 없다보니 진짜 용돈벌이라도하려고 하는애들 많을것같은데

그림쟁이가 갑이되는 일본과는 다르게 을의 입장인 경우가 많을테니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