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타이틀전 때매 미국 가는 한국 선수 얘기 들어보니까

미국 가면 무적권 걸릴거고

거기 선수들도 안걸린 사람 아무도 없고

어차피 걸릴거니까 빨리 걸리는게 낫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