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옛날에 띵작소리듣고 사뒀는데
별로 처녀비처녀 신경쓰는편도 아닌데
옛날에 릿카 마을버스 뷰지라고 놀리는 글 임팩트가 넘 커서 아직까지 안들었다
그래도 맨날 언급되는거보면 사실은 다들 릿카를 좋아하는게 아닐까??

옛날에 띵작소리듣고 사뒀는데
별로 처녀비처녀 신경쓰는편도 아닌데
옛날에 릿카 마을버스 뷰지라고 놀리는 글 임팩트가 넘 커서 아직까지 안들었다
그래도 맨날 언급되는거보면 사실은 다들 릿카를 좋아하는게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