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1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소신발언 돌킹갓엠페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30 작성일 2022-02-10 11:13:52 https://arca.live/b/momoirocode/44183697 솔직히 육향은 소고기고지방에서 나오는 고소한 맛은 돼지고기감칠맛은 닭고기임그래서 난양고기를 젤 좋아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글쓰기 미야지는거유미녀 2022-02-10 11:14:28 답글 닭고기가 제일 가성비 좋지 펼쳐보기▼ 돌킹갓엠페러 2022-02-10 11:14:43 답글 그건 그래 펼쳐보기▼ onse 2022-02-10 11:14:34 답글 순애아니면죽는병 2022-02-10 11:14:37 답글 돌킹갓엠페러 2022-02-10 11:16:39 답글 루하 2022-02-10 11:15:17 답글 고기는 양갈비지 펼쳐보기▼ 돌킹갓엠페러 2022-02-10 11:16:06 답글 양은 솔직히 식은게 아니라면 소랑 돼지 보다 맛있는듯 ㄹㅇ 펼쳐보기▼ 미나세 2022-02-10 11:17:15 답글 먖 펼쳐보기▼ Orsnae 2022-02-10 11:17:21 답글 양고기 잡내 때문에 맛있게 먹기 너무 힘든 펼쳐보기▼ 돌킹갓엠페러 2022-02-10 11:18:30 답글 국내는 대부분 램을 써서 그래도 괜찮은데 머튼은 확실히 냄새가 좀 더 강함 펼쳐보기▼ Orsnae 2022-02-10 11:20:05 답글 고기 질이 문젠지 냄새 잡는 전처리가 문젠지 어느 쪽이든 듣보잡 집에서 먹기엔 맛없는듯... 펼쳐보기▼ 돌킹갓엠페러 2022-02-10 11:22:34 답글 솔직히 냄새말고는 유일한 단점이 식으면 맛이 다른 고기에 비해서 급격히 떨어진다는 점 정도..? 냄새도 더 나고 질겨져서 펼쳐보기▼ Orsnae 2022-02-10 11:31:08 답글 근데 잘하는 집가면 진짜 맛있긴해 ㅋㅋ 다른 고기에는 없는 매력이 있지 펼쳐보기▼ 이거안됨 2022-02-10 11:17:44 답글 양고기vs음채소ㅋㅋㅋㅋ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2-02-10 11:17:55 답글 나쵸 볼살고기 ㅇㄷ 펼쳐보기▼ 매서운풀피리의이네 2022-02-10 11:18:57 답글 이네고기 ㄷㄷ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및붕이 붙엇다... [16] Liquidus 2022.02.10 147 0 비처녀순애 욕하지말라고 [5] 내아내는리토 2022.02.10 102 -9 하코베라의 진심복상사착정섹스 언제나옴 에이델린 2022.02.10 91 0 누가 자꾸 비추달아요 [3] 내아내는리토 2022.02.10 73 -17 유니콘의 눈물. [8] 샤르타 2022.02.10 113 6 릿카가 마을버스라면 짤녀는 뭐냐 [3] 아이스링크샾 2022.02.10 132 0 릿카 뭔가 뭔가임 [16] 순애아니면죽는병 2022.02.10 141 -1 여교사물 추천 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이남놀 2022.02.10 117 0 동음을 처음 생각한 사람은 ㅈㄴ 개변태인가? [4] OOA 2022.02.10 104 1 타코이즈 2편 특 [1] 치르빙 2022.02.10 202 0 뇌가 이상해요 [13] ㅇㅇ 2022.02.10 166 0 시루토쿠레테 스즈키료 비서 2편 내줬으면 좋겠다 [7] 로거다이스키 2022.02.10 176 0 세상엔 야한게 너무 많아 [6] 코유키는천사야 2022.02.10 100 0 의외로 꼴리는짤 [14] 유나냥 2022.02.10 148 0 한번만 릿카여봤음 좋겠다 [4] 매서운풀피리의이네 2022.02.10 98 0 혼란한 및갤에 근본 순애작품 올려봄 [12] ㅇㅇ 2022.02.10 145 0 근데 순애챈은 NTR떡밥도 용납 안됨? [27] 바이콘 2022.02.10 237 -9 및붕이 인생하직할꺼같다 [16] 상시 2022.02.10 182 0 그만 싸워요 여기는 순애챈도 NTR챈도 아니에요 [8] 바이콘 2022.02.10 124 -3 왜 특정 취향만 까는거야 [9] 잡식성취향 2022.02.10 234 0 외주가 진짜 자기 만족하는거 납품받기가 어려움 [14] 내아내는리토 2022.02.10 146 0 소신발언 [16] 돌킹갓엠페러 2022.02.10 130 0 돈 돌려받기까지 앞으로 3시간 50분 [13] 내아내는리토 2022.02.10 156 0 소신발언 [22] ranroo 2022.02.10 123 0 저음의 왕 [8] 내아내는리토 2022.02.10 184 0 슬슬 게이떡밥이 올때가 된것같으니 도망가야겟다 [8] 내아내는리토 2022.02.10 80 -4 난 이어폰은 이어팟,에어팟이 젤 좋음 [7] 돌킹갓엠페러 2022.02.10 283 0 어떻게 동음 이름이 미미나메 테코키 레전드ㅋㅋㅋ [6] 찌릿함 2022.02.10 247 0 밑 글 보고 생각난 짤 [2] 클로에리코 2022.02.10 118 0 속보)) 노무현 전 대통령 사 [4] AiIkanoid 2022.02.10 146 0 ㅁ?ㄹㄹ [4] 클로에리코 2022.02.10 93 0 저도 술이 마시고 시퍼요 [8] 미야지는거유미녀 2022.02.10 78 0 대회 파인트 꽁짜로 먹는 법이 있었네 [13] RJLily 2022.02.10 129 0 꼼갸루 언제 흥함? [2] 코유키는천사야 2022.02.10 100 0 제 여자친구 이쁘죠 [8] AiIkanoid 2022.02.10 139 0 술에 어울리는 동음추천좀 [21] Y스C동 2022.02.10 130 0 DLSITE도 인정한 힐링 [12] 내아내는리토 2022.02.10 199 1 아카라이브 왜 주소복붙이 안되냐?? [5] AiIkanoid 2022.02.10 85 0 그러고보니 이번 대회에 노쟈여우귀동음 3개 넘었나 [5] Tensorcrisis 2022.02.10 83 0 힐?링 [7] 돌킹갓엠페러 2022.02.10 76 0 오늘 배운 거 많네... [11] 풀피리 2022.02.10 110 1 앞으로 딱 한사람만 차단해야지 [5] 내아내는리토 2022.02.10 151 0 근데 동음이라는거 자체가 NTR최적화임 [9] 내아내는리토 2022.02.10 149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10 12: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