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이어폰을 잃어버려서 질문 올립니다.
주로 듣는거는 바이노럴 계 미미카키나 최면음성이고, 무선이어폰 사용할 예정입니다.
QCY t5 제품 사용해봤는데, 가격면에서는 만족하지만 음질에서 미묘하게 떨어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깊숙하게 들려야될 부분에서, 약하게 들린다던가.
대략 가격은 1만에서 5만 생각하고있습니다.
음성 듣기에 좋은 무선 이어폰 추천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이번에 이어폰을 잃어버려서 질문 올립니다.
주로 듣는거는 바이노럴 계 미미카키나 최면음성이고, 무선이어폰 사용할 예정입니다.
QCY t5 제품 사용해봤는데, 가격면에서는 만족하지만 음질에서 미묘하게 떨어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깊숙하게 들려야될 부분에서, 약하게 들린다던가.
대략 가격은 1만에서 5만 생각하고있습니다.
음성 듣기에 좋은 무선 이어폰 추천해주시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