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네 프렌드로 리토를 처음 접하고 호감도 100% max 찍었었는데
정작 미미나메실력 개 ㅆㅎㅌㅊ라 본인 서클에서는 미미나메 ㄹㅇ 개 쓰레기같이하고
맨날 소악마 후배 원툴인거 떄문에 혐오증 걸림..
앞으로 리토는 소이네프렌드만 듣는걸로.,.
소이네 프렌드로 리토를 처음 접하고 호감도 100% max 찍었었는데
정작 미미나메실력 개 ㅆㅎㅌㅊ라 본인 서클에서는 미미나메 ㄹㅇ 개 쓰레기같이하고
맨날 소악마 후배 원툴인거 떄문에 혐오증 걸림..
앞으로 리토는 소이네프렌드만 듣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