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무 때려서 살점이 흩어지거나 근육 파열이나 안구 함몰이나
되돌릴 수 없는 손상을 주는건 너무 심해요
간단히 호흡박탈(물)이나 수면박탈
끝없는 간지럼이나 식욕박탈(굶기기)
식고문이나 절정박탈
끈쩍끈쩍하고 기분나쁘게 하기(옷 안에 꿀과 케찹을 짜넣고 산책시키기 등등)
이런 비폭력적 가학이 차라리 나아요
저는 가학성애자는 아니에요


너무 때려서 살점이 흩어지거나 근육 파열이나 안구 함몰이나
되돌릴 수 없는 손상을 주는건 너무 심해요
간단히 호흡박탈(물)이나 수면박탈
끝없는 간지럼이나 식욕박탈(굶기기)
식고문이나 절정박탈
끈쩍끈쩍하고 기분나쁘게 하기(옷 안에 꿀과 케찹을 짜넣고 산책시키기 등등)
이런 비폭력적 가학이 차라리 나아요
저는 가학성애자는 아니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