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때려서 살점이 흩어지거나 근육 파열이나 안구 함몰이나

되돌릴 수 없는 손상을 주는건 너무 심해요


간단히 호흡박탈(물)이나 수면박탈

끝없는 간지럼이나 식욕박탈(굶기기)

식고문이나 절정박탈

끈쩍끈쩍하고 기분나쁘게 하기(옷 안에 꿀과 케찹을 짜넣고 산책시키기 등등)

이런 비폭력적 가학이 차라리 나아요



저는 가학성애자는 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