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보고 오는 길에 마트에서 삼

e500에 꽂고 아이패드랑 갤럭시에 써보는데 스테레오가 모노가 돼버림; 젠더에 이어폰 꽂을 때 무슨 3단계로 들어가지는데 소리가 다 다름
오또케야해 그리고 젠더 추천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