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드폰에 3.5단자 구멍은 있는데
기냥 충전할때처럼 C타입에 꼽고
반대쪽은 폰 충전단자인 C타입에 꼽으면 유선 연결은 되는데
굳이 DAC+3.5mm 쓰는거랑 유의한 차이가 있을까...
귀가 그렇게 막 많이 좋지 않아서 무선때랑 구별이 안 되는 것 같기도 하고

헤드폰에 3.5단자 구멍은 있는데
기냥 충전할때처럼 C타입에 꼽고
반대쪽은 폰 충전단자인 C타입에 꼽으면 유선 연결은 되는데
굳이 DAC+3.5mm 쓰는거랑 유의한 차이가 있을까...
귀가 그렇게 막 많이 좋지 않아서 무선때랑 구별이 안 되는 것 같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