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신일러는 쫌 별로였는대 얼굴만보니 개이쁘내
엘뷰당도 일러는 괜춘했는데 쉴새없이 자지보지섹스하는 대사가 몬가 4D안경 느낌나서 좀 별로였음...
얜 시나리오에서 음어좀 뺐으면
쿨시녀 컨셉이라니까 믿는다

전신일러는 쫌 별로였는대 얼굴만보니 개이쁘내
엘뷰당도 일러는 괜춘했는데 쉴새없이 자지보지섹스하는 대사가 몬가 4D안경 느낌나서 좀 별로였음...
얜 시나리오에서 음어좀 뺐으면
쿨시녀 컨셉이라니까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