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도장찍기만 하는데
스탠딩 일러스트는 도장만들어놓은게 없어서 개빻았게 나온거임
심지어 일러도 원래 찍던 도장에서 방향만 가로로한거 같음
쟤 일러스트 보면 90%가 다 저렇게 속삭이는 포즈함
좋은 도장찍기가 있고 나쁜 도장찍기가 있는데
얘는 그림체를 떠나서 일러스트 구도,포즈까지 맨날 도장이라 싫음
맨날 도장찍기만 하는데
스탠딩 일러스트는 도장만들어놓은게 없어서 개빻았게 나온거임
심지어 일러도 원래 찍던 도장에서 방향만 가로로한거 같음
쟤 일러스트 보면 90%가 다 저렇게 속삭이는 포즈함
좋은 도장찍기가 있고 나쁜 도장찍기가 있는데
얘는 그림체를 떠나서 일러스트 구도,포즈까지 맨날 도장이라 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