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도장찍기만 하는데 

스탠딩 일러스트는 도장만들어놓은게 없어서 개빻았게 나온거임

심지어 일러도 원래 찍던 도장에서 방향만 가로로한거 같음


쟤 일러스트 보면 90%가 다 저렇게 속삭이는 포즈함

좋은 도장찍기가 있고 나쁜 도장찍기가 있는데

얘는 그림체를 떠나서 일러스트 구도,포즈까지 맨날 도장이라 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