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3D멀미 있는사람들은 절대 못한다던 포탈1,2도 다 했는데


오랜만에 애들이랑 휴먼폴플랫 하려고 켰다가

얼마 하지도 않아서 개 토할거 같은거임


참고하다보면 괜찮아지겠지 싶어서 계속했는데 진짜 토할꺼 같아서 빡종함


처음하는것도 아니고 옛날에 했었던 겜인데 왜이러지;


후천적으로 3D멀미 없던사람도 생기거나 하나


동음이야기: 짤동음 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