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cci의 다른 사람의 여자친구가 됐어

NTR 트라우마를 불러일으키는 듯한 제목


가사 내용도 새로 사귄 남친 자랑하면서

너도 딴 여자 만나라고 하는 거임 ㅇㅇ 개씨발년


사실 현남친 자랑하는 듯 하면서 반어적으로 너랑 보낸 추억이 그립고 다시 만나고 싶다는 내용임 ㅇㅇ


특이? 한 점은 가수 목소리가 분명 남자같은데 

여자 화자 입장에서 노래한다는거?


요네즈 켄시의 아이네클라이네도 그렇고

mosawo 의 귯토도 그렇고

일본엔 남자가수가 여성화자입장에서 노래하는 게 좀 있네

오히려 아이묭이나 요루시카같은 여성보컬이 가사에선 주로 '보쿠' 를 쓰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