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모르는사이에 남대문열려서 집에와보면 맨날 열려있음... 분명 나갈때 쭉올리고 화장실도 안가서 열릴일도업는데

겨울이라 잠바로 가려져서 다행이지ㅅㅂ 여름에 어케다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