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키보드질하다가 국립대학 한학기 등록금정도 썼는데 흥미 잃으니까 돈이 아까워짐
건프라도 하다가 비슷하게 깨지고
그래서 그냥 적당히 도구 맞춰서 만지작 거리는게 좋을듯 기변증같은거만 안걸리면 이게 제일 좋을듯
예전에 키보드질하다가 국립대학 한학기 등록금정도 썼는데 흥미 잃으니까 돈이 아까워짐
건프라도 하다가 비슷하게 깨지고
그래서 그냥 적당히 도구 맞춰서 만지작 거리는게 좋을듯 기변증같은거만 안걸리면 이게 제일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