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키보드질하다가 국립대학 한학기 등록금정도 썼는데 흥미 잃으니까 돈이 아까워짐

건프라도 하다가 비슷하게 깨지고

그래서 그냥 적당히 도구 맞춰서 만지작 거리는게 좋을듯 기변증같은거만 안걸리면 이게 제일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