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는 160후반정도로 좀 작지만

가족력으로 흉통 굵게 태어나고 어깨도 좀 많이 넓게 태어난 저한테는 그냥 하지말라는 얘기네요ㄷㄷ

그냥 평소처럼 운동이나 해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