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 애니갓은것도 잘 안보고 동음도 들으면 떡신빼고 절반도 안되게 해석대는대
예전에 일본어학원 회화반 1달 다녓는데 재밋게 하긴햇는데 거긴 기본 문장구조하고 문법만 가르쳐줫거든
N2 바로보는게 낫나??

나 애니갓은것도 잘 안보고 동음도 들으면 떡신빼고 절반도 안되게 해석대는대
예전에 일본어학원 회화반 1달 다녓는데 재밋게 하긴햇는데 거긴 기본 문장구조하고 문법만 가르쳐줫거든
N2 바로보는게 낫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