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은 내가 3D겜 멀미가 심한걸 

최소한의 축복이라고 얘기하던데

3D게임까지 이것저것 하고 살았으면 

인생 조졌을거라고



그래도 게임 할 수 있는 사람들은 부럽워요

3D겜 못해도 인생은 조졌는걸요


저는 엘든링이 기대 안 되는 게이머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