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5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재밌는 게임 업나 클로에리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7 조회수 192 작성일 2022-02-17 12:33:24 https://arca.live/b/momoirocode/44643443 로보토미도 해밧는데 몬 재민지 모르겟고할 겜이 없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7] 글쓰기 내아내는리토 2022-02-17 12:34:07 답글 걍 지금 무ㅝㅜㄹ 새로 한다기보단 엘든링 기다리는게 나을듯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2-02-17 12:35:05 답글 그런거 안해요 노트북이라 어차피 하지도 못함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2-17 12:34:29 답글 셀레스테를 추천해요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2-02-17 12:35:31 답글 몬겜인가 했더니 딸기겜이구나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2-17 12:35:44 답글 내루밍 2022-02-17 12:34:29 답글 라비리비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2-02-17 12:40:01 답글 내취향 아닌거같애 펼쳐보기▼ ㅇㅇ 2022-02-17 12:34:46 답글 붕괴3rd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2-02-17 12:40:09 답글 폰겜말고 펼쳐보기▼ Liquidus 2022-02-17 12:35:15 답글 뱀파이어 서바이버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2-02-17 12:35:56 답글 질렷어 펼쳐보기▼ Cadarn 2022-02-17 12:35:38 답글 무슨 겜이 재밌었는데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2-02-17 12:36:49 답글 지금 생각나는건 스타듀밸리 굶지마 문명5 마운트앤블레이드 정도 펼쳐보기▼ Cadarn 2022-02-17 12:37:57 답글 쿼터뷰 시점 시뮬레이터 게임 취향? 펼쳐보기▼ Cadarn 2022-02-17 12:38:13 답글 아닌데 스타듀밸리는 시뮬도 아니고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2-02-17 12:38:32 답글 닼던이랑 슬더스도 재밋엇어 펼쳐보기▼ Cadarn 2022-02-17 12:38:55 답글 음... 테라리아 해봤냐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2-02-17 12:39:20 답글 재미없엇어 펼쳐보기▼ Cadarn 2022-02-17 12:40:25 답글 어떤 점이 재미 없었는데?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2-02-17 12:43:17 답글 걍 집지어서 주민들 방 만들고 몬스터 잡고 그러는게 몬가 복잡하고 재미없엇어 펼쳐보기▼ Cadarn 2022-02-17 12:43:43 답글 복잡한게 재미가 없는거야? 근데 스타듀밸리가 재밌어?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2-02-17 12:44:33 답글 스타듀밸리가 복잡한가 나 베타테스트때 주로 해서 그런가 한개도 안복잡햇는대 펼쳐보기▼ Cadarn 2022-02-17 12:46:08 답글 예측이 안 되는 게임픽인데 이거 액션겜이나 RPG나 FPS는 당연히 취향 아닌거 같고 프로젝트 좀보이드 해봤음?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2-02-17 12:47:10 답글 보기만 했는데 보는건 재밌었어 펼쳐보기▼ ㅇㅇ 2022-02-17 12:36:49 답글 메던로 ㄱ?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2-02-17 12:37:48 답글 메이플 던파 로아? 펼쳐보기▼ ㅇㅇ 2022-02-17 12:42:34 답글 네 펼쳐보기▼ 아이헤 2022-02-17 12:37:47 답글 동물의 숲 하세요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2-02-17 12:37:58 답글 스위치 없어요 펼쳐보기▼ 아이헤 2022-02-17 12:40:58 답글 그럼 언챠티드해봐 영화 봤는데 뽕 오지더라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2-02-17 12:43:53 답글 업무용 노트북이라 그런겜 모대 펼쳐보기▼ RJLily 2022-02-17 12:41:11 답글 롭톰은 수집+환상체 스토리 보는 겜이에요 펼쳐보기▼ RJLily 2022-02-17 12:43:25 답글 취향 아니면 좆노잼인 겜이긴 해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2-02-17 12:45:08 답글 되게 복잡하고 어디서 재미를 느껴야 하는지 모르겠어 펼쳐보기▼ RJLily 2022-02-17 12:45:57 답글 직원들 쎄지는 재미로..? 펼쳐보기▼ 치르빙 2022-02-17 12:41:58 답글 산소미포함은 하지마 시간삭제돼 펼쳐보기▼ 치르빙 2022-02-17 12:42:23 답글 짧게 가볍게 하는걸로 엔더릴리즈 재밌었어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2-02-17 12:51:25 답글 산소미포함 재밋어보인다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2-17 12:42:46 답글 게임 취향을 보니 혹시 팩토리오는 어떨까요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2-02-17 12:46:07 답글 되게 아스퍼거나 하는 게임 같애요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2-17 12:47:31 답글 어차피 아스퍼거 되기 전에 게임 목표는 끝나요 인터넷에서 보통 찾는건 목표 예엣날에 달성하고도 자기가 끝을 찾아 달리는 아스퍼거뿐이에요 펼쳐보기▼ 리바이바리 2022-02-17 12:44:26 답글 마앤블 재밌었으면 배니쉬드랑 크루세이더킹즈랑 림월드추천함 나도 예전에 마앤블에 인생좀 꼴아박았는데 저것들도 취향맞더라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2-02-17 12:48:03 답글 오 이거 좀 갠찬네 펼쳐보기▼ yu 2022-02-17 12:46:25 답글 겜 좋아하면 플스나 스위치 하나 장만해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2-02-17 12:46:47 답글 몇달 뒤에 스위치 사려고 펼쳐보기▼ 키쿄우 2022-02-17 12:48:22 답글 하스스톤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2-02-17 12:49:00 답글 6년했는데 전장만 하다가 요즘은 전장도 재미 없어졋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쿄코의 폭력적인 위시리스트 [5] 타비큘라 2022.02.17 193 0 및만와보니까 뷰빔물 왕 끌리네 [4] 에스티바 2022.02.17 61 0 후...안되겠다...오늘은 타비 각이다 타비 각 [6] 로거다이스키 2022.02.17 70 0 진지하게 소라마메정도 목소리면 트름 참을수 있을것같기도.. [7] 내아내는리토 2022.02.17 315 0 타비의 폭력적인 그거... [2] Cadarn 2022.02.17 80 0 낫장 뷰빔 시발 ㅌㅋㅋㅋ 출근충 2022.02.17 71 0 타비의 폭력적인 그거가 뭐겠냐 [4] lowcat311 2022.02.17 114 -1 이거 타비 젖탱이 얘기임? ㅋㅋㅋㅋㅋ [6] 로거다이스키 2022.02.17 209 0 낫쨩은 어쨰서 보빔캐가 되어가는가 키쿄우 2022.02.17 61 0 야 시발 전긍정이라며 [18] 아이헤 2022.02.17 176 0 트림 태그 있는작품은 진짜 트림함? [5] 짐비 2022.02.17 193 0 일본어 잘알 들어와봐 [7] 매너채팅0523 2022.02.17 148 0 근데 그건 그거고 네토라레 요즘 진짜 다 뒤졋음 [12] 내아내는리토 2022.02.17 193 0 다크소울 하다가 멀미나서 프롬겜은 쳐다도 안봤어요 [14] 에스티바 2022.02.17 76 0 엘든링이 일주일 남았다는게 믿기지가 않아요 [15] Cadarn 2022.02.17 117 0 흠 웬일로 챈이 조용하지 [2] 내가유카KU100 2022.02.17 49 0 잘 익었노 [6] 내아내는리토 2022.02.17 96 1 동음 추천보다 게임추천에 진심인 채널 [5] 에스티바 2022.02.17 93 0 이어폰 새로살까... [3] 아말 2022.02.17 94 0 머독 유튜브 ASMR재생목록으로 이야기나왔던데 [6] 기구열 2022.02.17 572 0 IQ 오랜만에 재니까 확 떨어졌어요 [9] ㅇㅇ 2022.02.17 126 0 재밌는 게임 업나 [47] 클로에리코 2022.02.17 192 0 쥬지에서 10센치 빼서 키에 더하고십내요 [9] kukulza 2022.02.17 114 0 전긍정이 필요해... [11] 아이헤 2022.02.17 113 0 순애물 청자는 알파메일 아닌게 좋아요 [8] 내아내는리토 2022.02.17 125 1 헤드셋 너덜너덜 해졌는데 ㅇㅇ 2022.02.17 73 0 사람은 사실 합리적인 동물이 아니래요 [3] Cadarn 2022.02.17 80 0 얼빠녀 청자 이런 느낌임? [6] 만끽 2022.02.17 217 0 와 시발 예고작 [10] 아이헤 2022.02.17 150 0 내일 날잡아서 작품들 DMM에도 업로드해야겟다 [6] 내아내는리토 2022.02.17 85 0 방금 왔는데 왜 기만챈임 [2] 아이헤 2022.02.17 76 0 ai에게 동음 십만여점을 듣게하고 [3] 코유키는천사야 2022.02.17 148 0 꺼무위키 IQ 약식검사 있길래 해봤더니 142나옴 [3] 이거안됨 2022.02.17 128 0 280떡밥 누가끄냈어 [2] 에스티바 2022.02.17 74 0 뭐야 왜 9시야 [5] lowcat311 2022.02.17 70 0 ntr을 들으면 뇌가 파괴되지만 [24] 네리모르 2022.02.17 145 0 IQ는 잘 몰루겟고 [15] 풀피리 2022.02.17 111 5 뭐야 파스텔 트립 신작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갱생루나 2022.02.17 147 0 네토라레 들으면 인생 절반 손해라고 들었는데 [2] 치르빙 2022.02.17 117 0 NTR들으면 뇌가 파괴된다고 하면 전 어떡해요 [8] 내아내는리토 2022.02.17 87 0 사실 아직 및토듣고 아이큐테스트 안해봤어요 [1] ㅇㅇ 2022.02.17 71 0 나쵸네코 아이큐 몇임? [3] Liquidus 2022.02.17 125 0 IQ 120넘는 사람들은 네토라레 듣고 밸런스 맞추도록 해요 [9] 에스티바 2022.02.17 105 -5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2-17 1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