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3시간 어디갔어요
구독자 27296명
알림수신 380명
뭐야 왜 9시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70
작성일
댓글
[5]
글쓰기
치르빙
ㅇㅇ
리바이바리
lowcat311
리바이바리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크소울 하다가 멀미나서 프롬겜은 쳐다도 안봤어요
[14]
77
0
엘든링이 일주일 남았다는게 믿기지가 않아요
[15]
118
0
흠 웬일로 챈이 조용하지
[2]
50
0
잘 익었노
[6]
96
1
동음 추천보다 게임추천에 진심인 채널
[5]
93
0
이어폰 새로살까...
[3]
94
0
머독 유튜브 ASMR재생목록으로 이야기나왔던데
[6]
573
0
IQ 오랜만에 재니까 확 떨어졌어요
[9]
127
0
재밌는 게임 업나
[47]
193
0
쥬지에서 10센치 빼서 키에 더하고십내요
[9]
114
0
전긍정이 필요해...
[11]
113
0
순애물 청자는 알파메일 아닌게 좋아요
[8]
125
1
헤드셋 너덜너덜 해졌는데
73
0
사람은 사실 합리적인 동물이 아니래요
[3]
81
0
얼빠녀 청자 이런 느낌임?
[6]
218
0
와 시발 예고작
[10]
150
0
내일 날잡아서 작품들 DMM에도 업로드해야겟다
[6]
85
0
방금 왔는데 왜 기만챈임
[2]
76
0
ai에게 동음 십만여점을 듣게하고
[3]
148
0
꺼무위키 IQ 약식검사 있길래 해봤더니 142나옴
[3]
128
0
280떡밥 누가끄냈어
[2]
75
0
뭐야 왜 9시야
[5]
70
0
ntr을 들으면 뇌가 파괴되지만
[24]
145
0
IQ는 잘 몰루겟고
[15]
111
5
뭐야 파스텔 트립 신작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47
0
네토라레 들으면 인생 절반 손해라고 들었는데
[2]
118
0
NTR들으면 뇌가 파괴된다고 하면 전 어떡해요
[8]
88
0
사실 아직 및토듣고 아이큐테스트 안해봤어요
[1]
71
0
나쵸네코 아이큐 몇임?
[3]
125
0
IQ 120넘는 사람들은 네토라레 듣고 밸런스 맞추도록 해요
[9]
105
-5
동음속에서는 무엇이든 될수있음
[2]
61
0
꼼유끼 엄청꼴리는데
[4]
85
1
키스젤리 궁금해서 편의점 갓는대
[4]
113
0
아이큐 130대 120대 다 구라임
[11]
106
0
및챈보다가 버스 잘못탄거 모르고있었네
[6]
77
0
저 iq 130대 나왔었음
[3]
65
0
동음에선 키 185 쥬지 20 아이큐 130이라 ㄱㅊ
[3]
73
-2
일본에서 6개월 살아보고십내
[5]
94
0
난 동음이 현실인대??
[4]
71
0
근 몇달간 들은 말중에 가장 슬픈말이야
[9]
86
0
학교에서 아이큐 안쟀어요?
[1]
58
0
념글 왜저래요
[5]
93
0
아이큐 재본적도 없는데
[10]
7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