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존나좋아 헤으응

미약 가스에다가 그 스프레이 뿌리는것도 존나꼴리고
존나 기습적으로 미약가스 방심할때 뿌리는것도 꼴리고

예전에 다른작에서도 맘에들엇던
안전장치 해제해버리는거랑
아예 몇십초동안 가버리는 상태 유지하는거같은 개꼴리는 파트들도 다 집어넣어놧고

가장 인상깊엇던게 오가작통법마냥 다른년이 절정하면
나까지 절정하는 파트도 존나꼴림 아 ㅋㅋ
심디어 다른년 연기도 좀 꼴림
왼쪽 오른쪽년있는데 왼쪽년이 실성해서 막 쪼개면서 응기잇~ 하는거 개꼴림

일러스트 왼쪽부분에 자그맣게 다른년있는게 다 떡밥이엿네


치쿠비에 주사놓는거 효과음 아주약간 아쉬운거빼곤 다 존나 ㄱㅆㅅㅌㅊ

그냥 한번 절정파트에 바로 똑같은부분 연속절정파트까지
거를타선없는 개띵작최면

마지막에 최면해제전에 세뇌시키듯이 이마에다가
코드번호 붙여버리는것도 개꼴림

히프노틱얀은 신이고 우리는 지금 최면붐의 시대에 살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