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품 컨셉 일러 성우 다 맘에드는데 


배경음악도 너무크고 편집도 엉성해서 


특히 5번트랙은 좀 심한편인데 



나말고도 일본 애들도 똑같이 느끼는것 같은데 


이러면 서클장이 다시 편집해 줄려나? 


고급 재료로 요리 한번도 안한사람이 만든 느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