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お帰りなさい。あなた。
6.어서와요, 여보
어서와, 일 고생했어 힘들었지?
괜찮아? 잘하고 있어? 괴롭히거나 하지 않아?
그래? 그러면 됐지만...
정말, 일 같은 건 안 해도 돈이라면 내가 충분히 벌고 있는데
뭐, 제대로 내가 같이 골라준 직장이고, 괜찮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걱정되는 걸
만약 힘들거나 싫어지면 언제라도 그만둬도 된다구?
그래서 어떡할래? 밥은 벌써 차려놨는데
아, 먼저 목욕할래? 응, 알았어
응? 나랑?
좋아, 같이 들어갈까?
이렇게 결혼하고 나서도 예전처럼 같이 목욕할 수 있어서 기뻐
어라?
어째서 거기, 벌써 그렇게 커져있는거야...?
혹시...? 목욕탕에서... 같은 걸 생각한다거나?
그렇구나~ 여전히 알기 쉽네 너는
좋아, 네가 바란다면 언제라도 어디에서라도 돌봐줄테니까
그럼, 나도 금방 갈테니까 먼저 들어가있어
아 맞다, 저기... 내 것이 될 수 있어서 행복하지?
후훗, 그렇지? 다행이야
그래서 말했잖아? 내 것이 되는 게 가장 행복하다고
앞으로도 계속, 계~속 평생 지켜줄테니까
여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