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1000만원정도씩 가챠에 긁은것같은데 다 접다보니 좀 겜에 돈쓰기가 싫어짐

오래하는 게임말곤 이제 돈 진짜 안쓰는듯

대신 동음일러값같은 곳으로 똑같이 나가니 생활은 개선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