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 조져서 또 지잡가고 기숙사 신청기간 놓치고 기숙사 비는거만 확인하다 뭣도 못 얻었으면서 수강신청 사항바뀐것도 못 봐서 학점도 ㅈ된거 같아서 이럴거면 머학 안 가고 군대 말뚝 박겠다고 어머니 면전에서 지랄한 자랑스럽지 않고 천륜까지 진 똘빡 불효자 및붕이 입갤 ㅋㅋ 오우 뒤질각 쌈박하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