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9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가끔먹으면 진짜 마싯는 치킨 에스티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153 작성일 2022-02-24 14:58:19 https://arca.live/b/momoirocode/45119035 바삭한 튀김옷의 비결은 식용유를 아끼지 않고 붓는거에요식용유 얇게 깔아서 부치듯이하면 눅눅해지고반쯤 잠길정도로 많이 해서 한번에 바싹 튀겨내면 바삭바삭 맛있어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글쓰기 미야지는거유미녀 2022-02-24 14:58:54 답글 저는 그냥 닭 정육같은거 사서 튀겨먹는 편이에요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2-24 14:59:18 답글 하지만 하림 너겟 튀김옷 시즈닝이 각별한걸요 펼쳐보기▼ 미야지는거유미녀 2022-02-24 14:59:18 답글 일본살때 브라질산 닭정육 500g이면 6천원으로 배터지게 먹을수있었던 거시에요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2-24 14:59:47 답글 네리모르 2022-02-24 14:59:13 답글 미니돈까스마렵네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2-24 15:00:07 답글 돈가스소스보다 케첩이 더 잘 어울리는 미니돈가스 펼쳐보기▼ 네리모르 2022-02-24 15:00:59 답글 오가와시오리 2022-02-24 14:59:36 답글 치킨튀길때마다 튀김기 구매욕구가 생겨요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2-24 15:00:38 답글 기름에 풍덩하는 기름 잔뜩 쓰는 배덕감의 맛이 각별한거에요 펼쳐보기▼ lowcat311 2022-02-24 15:01:29 답글 이건 치킨이 아니라 공룡이에요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2-24 15:01:45 답글 닭도 공룡의 친척이에요 펼쳐보기▼ lowcat311 2022-02-24 15:03:05 답글 ㅇㅇ 2022-02-24 15:04:17 답글 에어프라이어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2-24 15:04:48 답글 그건 튀기는척하는 기계에요 기름에 퐁당하는게 진정한 튀김인 거에요 펼쳐보기▼ ㅇㅇ 2022-02-24 15:05:16 답글 에어프라이어한테 사과해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2-24 15:06:17 답글 에스티바 2022-02-24 15:06:31 답글 에어프라이어 튀김은 콩고기가 고기라고 하는 것 같은거에요 펼쳐보기▼ 키쿄우 2022-02-24 15:04:42 답글 이거 부자음식인데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2-24 15:05:01 답글 에스티바 2022-02-24 15:05:20 답글 어릴때 꿈인 용가리치킨 쌓아놓고 먹기를 이루었어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본여자는 진자 땅콩들밖에 없더라 [8] 간장치킨맛 2022.02.24 219 0 이게 키스야 펠라야 [1] 리바이바리 2022.02.24 147 0 짤녀랑 섹스하는 동음 추천좀 [2] Gorillaz 2022.02.24 145 0 일녀가 163이면 꽤 큰 편 아닌가 [3] 클로에리코 2022.02.24 121 0 이 짤을 보니 생각나는 친구 [6] 미야지는거유미녀 2022.02.24 115 0 예전에 봤던글중에 [5] 간장치킨맛 2022.02.24 117 0 미야지로 알아보는 [10] 네리모르 2022.02.24 126 1 응 리토는 43년생이야 [3] 키쿄우 2022.02.24 87 0 오 Cadarn 2022.02.24 56 0 ㅇㄷㄷ 추천 [1] 평범한및챈러 2022.02.24 82 0 먖지 95년, 아사식 97년 [22] Cadarn 2022.02.24 166 1 님들이 미야지랑 키가 같다고요? [2] 미야지는거유미녀 2022.02.24 97 1 미야지 나랑 키가 같네 [12] Gorillaz 2022.02.24 148 1 그러고보니까 [8] 샤르타 2022.02.24 102 1 동음을 듣는건 경제적이라서 그래요 [5] 미야지는거유미녀 2022.02.24 213 1 일본은 사람 한번 만나면 5천엔은 그냥 깨짐 [10] 내아내는리토 2022.02.24 154 0 알송에 코유키 자막 단 사람 누구야 [1] 요나기쟝 2022.02.24 237 0 사람 안만나서 우울증걸릴까봐 동음듣는거임 [4] 내아내는리토 2022.02.24 96 0 아마치가 폭 진짜 다양해가지고 [5] Liquidus 2022.02.24 109 0 95년생 하면 생각나는 사람이 있어...... [4] 리바이바리 2022.02.24 120 1 이거 몸무게 어딨음? [4] ㅇㅇ 2022.02.24 122 0 미야지 95년생이라는데 ㄹㅇ임? [8] ㅇㅇ 2022.02.24 185 1 가끔먹으면 진짜 마싯는 치킨 [20] 에스티바 2022.02.24 153 0 아 트위치에서 다 엘든링만 하네 씨부랄 [4] lowcat311 2022.02.24 130 0 미야지 [10] 샤르타 2022.02.24 109 -1 ㅋㅋ방금 피자먹어서 면역임 [16] 네리모르 2022.02.24 112 0 난 치킨은 이게 제일 좋더라 [9] lowcat311 2022.02.24 86 0 꼼잘 시간이에요 [11] 에스티바 2022.02.24 99 0 뭔가 별로야 [2] lowcat311 2022.02.24 142 0 뿌링클이 맛잇음? [21] 금요일밤 2022.02.24 140 0 및바 고양이초밥 2022.02.24 25 0 저도 순살치킨먹었음 [6] ㅇㅇ 2022.02.24 82 0 소젖 복근있는 슬랜더 vs 빅젖 뱃살나온 육덕 [3] 아이스링크샾 2022.02.24 108 0 크헉븜 배가 너무아파요 [8] ㅇㅇ 2022.02.24 130 0 및치킨 글보니까 치킨 씨게 땡기네 [8] 금요일밤 2022.02.24 65 0 이시간에 치킨짤올리지마세요 [6] ㅇㅇ 2022.02.24 66 0 및붕이들중에 및치킨 바이럴 잇다 ㄹㅇ [1] Liquidus 2022.02.24 47 0 주머니에 빵 넣어놧더니 다 찌부러졋네 금요일밤 2022.02.24 59 0 kfc 1+1 ㅆㅅㅌㅊ.. [3] 키츠네노오야코 2022.02.24 91 -1 배고파서 치킨을 시켰어요 [9] 미야지는거유미녀 2022.02.24 88 -1 금딸 일주일 넘겼는데 아직 안치고싶음 [6] 폴짝콩 2022.02.24 110 0 밋린이땐 이것저것 안가리고 잘먹었는데 [7] 금요일밤 2022.02.24 102 0 현생 너무 재밌다 [16] 네리모르 2022.02.24 172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24 15: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