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는 한번만나면 10만원씩드는데

동음은 하나에 만원 조금 넘고 할인도 자주하잖아요

얼마나 경제적이에요? 심지어 매일 바꿔서 들으니 질리지도 않아요.

그래서 동음을 듣는거에요. 절대로 여자친구가 안생겨서 그런거 아니에요.

그런거 아니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