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자친구는 한번만나면 10만원씩드는데
동음은 하나에 만원 조금 넘고 할인도 자주하잖아요
얼마나 경제적이에요? 심지어 매일 바꿔서 들으니 질리지도 않아요.
그래서 동음을 듣는거에요. 절대로 여자친구가 안생겨서 그런거 아니에요.
그런거 아니라고

여자친구는 한번만나면 10만원씩드는데
동음은 하나에 만원 조금 넘고 할인도 자주하잖아요
얼마나 경제적이에요? 심지어 매일 바꿔서 들으니 질리지도 않아요.
그래서 동음을 듣는거에요. 절대로 여자친구가 안생겨서 그런거 아니에요.
그런거 아니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