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3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든링 개병신같네 내아내는리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68 작성일 2022-02-25 03:00:14 https://arca.live/b/momoirocode/45139960 최적화 병신이라 화면 겜하는 내내 깨지는거 봐야되고(1070TI)일자형진행ㄷ도 아닌데 맵은 텅텅비어서 생각보단 노잼인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글쓰기 미야지는거유미녀 2022-02-25 03:00:25 답글 미야지는거유미녀 2022-02-25 03:00:41 답글 사양이 딸려서 못산게 아니라 안 산거라고ㄹㅇㅋㅋ 펼쳐보기▼ 내아내는리토 2022-02-25 03:01:50 답글 최저사양 넘어도 ㅇㅈㄹ인데 안되는사람이 사면 재앙일듯 펼쳐보기▼ 풀피리 2022-02-25 03:02:01 답글 때려치고 자기계발이나 하자 그럼 펼쳐보기▼ 내아내는리토 2022-02-25 03:02:22 답글 에스티바 2022-02-25 03:02:10 답글 1070ti이면 놔줄때가 된 게 아닐까요 펼쳐보기▼ 내아내는리토 2022-02-25 03:02:27 답글 Cadarn 2022-02-25 03:03:40 답글 1070샤면 하옵 해야지 뭐 펼쳐보기▼ 내아내는리토 2022-02-25 03:04:13 답글 하옵하면 화면이 까매져서 아예 안보임 이거 그런문제가 아님 펼쳐보기▼ 내아내는리토 2022-02-25 03:04:22 답글 직접 보셈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eldenring&no=6375&exception_mode=recommend&page=1 펼쳐보기▼ Cadarn 2022-02-25 03:05:50 답글 홀리쓑 펼쳐보기▼ 치르빙 2022-02-25 03:14:50 답글 화면 어두운건 설정에서 바꿀수 있지않아? 펼쳐보기▼ 내가유카KU100 2022-02-25 03:04:19 답글 pc판 최적화망해서 환불한다던데 3090도 프레임드랍있다하고 펼쳐보기▼ 내아내는리토 2022-02-25 03:05:33 답글 ranroo 2022-02-25 03:10:33 답글 AiIkanoid 2022-02-25 03:17:40 답글 야숨도 시작의대지 넘어가고나서 초반엔 약간 텅텅비었다 싶은데 것처럼 좀 지나야 잼서지는거 아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및붕이들이 및로나 면역인 이유 [7] 에스티바 2022.02.25 145 1 뷰친 엔딩 궁금한거 있음 [13] 페페젤 2022.02.25 192 0 어제 음성 떳는데 왜 기침나오지 씻팔 [6] Liquidus 2022.02.25 92 0 코로나 25만예고 ㄷㄷ [5] 타비큘라 2022.02.25 136 3 아오기리는 어쩌다 개창녀버튜버 그룹이 된걸가 [2] ㅇㅇ 2022.02.25 320 0 시작하자마자 미미나메부터 하는 동음이 있다? [13] 이어폰귀에꽂는계란말이 2022.02.25 239 0 편돌이들 ntr성벽 개발 최적화 아닐가 [15] 풀피리 2022.02.25 287 0 히나 질식시키기 vs [15] Tensorcrisis 2022.02.25 252 0 초록단또 기상 [14] 타비큘라 2022.02.25 126 0 배달앱지웠는데 배달음식마렵네 [14] 로거다이스키 2022.02.25 118 0 남들이 엘든링할때 최면 들은 나의 승리 [7] AiIkanoid 2022.02.25 221 0 엘든링2077뭔데 [5] 이거안됨 2022.02.25 136 0 오른쪽, 왼쪽 귀 감도 다른 사람있음? [10] 인류보완계획 2022.02.25 203 0 중대발표 특 [3] 키쿄우 2022.02.25 116 0 근데 1070ti로 잘 안된다는건 [8] 미야지는거유미녀 2022.02.25 131 1 및점심이나 먹어야지 [3] 치르빙 2022.02.25 106 0 캣파이트 나오는 동음 추천좀 [1] 아이스링크샾 2022.02.25 132 0 엘든링을 멀리하고 마법의 꼼마게임을 하는건 어떨까요 [13] 에스티바 2022.02.25 167 0 와 이거 퐁퐁동음이었네 [12] 아이헤 2022.02.25 208 0 근데 나 엘든링이 몬지 몰라 [5] 클로에리코 2022.02.25 219 0 및점심 시간이에요 [9] 에스티바 2022.02.25 71 0 동음이나 9개 살걸 시밥ㄹ [6] 내아내는리토 2022.02.25 94 0 든링 개병신같네 [16] 내아내는리토 2022.02.25 168 0 이쁜 여자목소리에서 [6] 둥둥비 2022.02.25 101 0 나도 엘든링 하고싶어... [8] 미야지는거유미녀 2022.02.25 140 0 및 처음 들었는데 [4] ㅇㅇ 2022.02.25 78 0 골대에 골이 들어갈때마다 절정하는 최면 [2] 클로에리코 2022.02.25 189 0 코로나가 대유행이긴 한가봐 Cadarn 2022.02.25 65 0 창녀가 구운 쿠키짤 찾았다 [11] 미야지는거유미녀 2022.02.25 365 0 여동생 두줄나오는 만화 [9] neonjugs 2022.02.25 542 0 본인 가족중에 확진자있음... [6] neonjugs 2022.02.25 132 0 와 확진자 17만명이네 [6] Tensorcrisis 2022.02.25 228 1 캣파이트 십머꼴이야 [6] Liquidus 2022.02.25 290 3 ㅋㅋㅋㅋ 이거 데박 상처받겟네 [11] Liquidus 2022.02.25 182 0 이거 각자 다른거임?? [6] 페페젤 2022.02.25 114 0 ㅈ댓다 담왔네 [19] 금요일밤 2022.02.25 122 0 이거 어케읽는거지 [10] 로거다이스키 2022.02.25 352 0 및챈 폐쇄 [7] 내가유카KU100 2022.02.25 131 3 단또라이더콘 볼때마다 데박 하찮아보여 [14] 에스티바 2022.02.25 120 0 제 점심은 죽이에요 [6] Lt 2022.02.25 76 0 및챈 완벽히 사망 [4] 풀피리 2022.02.25 117 0 미나세밑에 깔려서 앙앙대고싶다 [7] 코오비 2022.02.25 176 0 동음 입문해보려는데 성우나 서클이나 작품 추천좀 [8] 마로미 2022.02.25 186 0 및점심 모먹지 [8] 클로에리코 2022.02.25 6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25 04: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