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은 및볶이및대및튀김및뎅이에요


무지무지 좋아하는 음식인데

이동네엔 만원이면 두명 배 터져 죽는 

포장마차 분식집이 없고

고급 프렌차이즈 및볶이밖에 없어서 슬퍼요


대체 누가 분식 고급화를 시작한건지

마음에 들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