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은 및볶이및대및튀김및뎅이에요
무지무지 좋아하는 음식인데
이동네엔 만원이면 두명 배 터져 죽는
포장마차 분식집이 없고
고급 프렌차이즈 및볶이밖에 없어서 슬퍼요
대체 누가 분식 고급화를 시작한건지
마음에 들지 않아요

오늘 점심은 및볶이및대및튀김및뎅이에요
무지무지 좋아하는 음식인데
이동네엔 만원이면 두명 배 터져 죽는
포장마차 분식집이 없고
고급 프렌차이즈 및볶이밖에 없어서 슬퍼요
대체 누가 분식 고급화를 시작한건지
마음에 들지 않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