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일절에 일본여자 목소리들으면서 딸치는 사람들이 모인 채널이있다는데
설마 그럴리가 없겠죠
근데 삼일절에 동음들으면 배덕감 오지긴 하겠다
그렇다고 순국선열분들의 정신을 기리지 않는건 아닙니다
단지 'ㄹ'분들이 삼일절이니 뭐니하면서 일본깔거같아서 생각이 난거에요

삼일절에 일본여자 목소리들으면서 딸치는 사람들이 모인 채널이있다는데
설마 그럴리가 없겠죠
근데 삼일절에 동음들으면 배덕감 오지긴 하겠다
그렇다고 순국선열분들의 정신을 기리지 않는건 아닙니다
단지 'ㄹ'분들이 삼일절이니 뭐니하면서 일본깔거같아서 생각이 난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