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재팬 당시에 일본에 살면서 긴자에 무인양품에서 알바를 했는데 노재팬 이후로 한국인 관광객이 급격히 줄어든게 느껴졌어요

친구들은 저보고 불매운동 안하냐고 물어보는데 모든 식재료를 수입산으로만 처먹을수 없으니 어쩔수 없이 불매를 못했어요

여자친구가 일본인이라 어차피 할 마음도 별로 없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