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인들을 유부녀템플릿으로 설정하면 진짜 집중이 안되네

"당신을 위해서라면..."이러면서 고분고분한 유부녀속성에 빚쟁이,혹은 남편의 상사한테 조건걸고 네토라세하는거면 화룡정점임

유부녀여도 이런저런 속성을 가질수 있는데 그 속성 다 쳐내고 걍 너네가 맨날 보던 순정파 유부녀임 ㅇㅇ 해버리고 시작하면 한두 작품에서 본게 아니라 재미가 없음

아즈마야도 좀 속성이 세서 그렇지 로리바바 네토라세라는 진짜 상상도 못할 조합을 가져나와서 네토라세 유행시킨거고

좀 신성한 속성의 네토라세가 나왓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