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집은 굳이? 라는 생각 들고 안 찾게 되는데
맥날 감튀는 그냥 생각나는 맛임
기름에 쩔어있고 바삭하면서 안은 눅눅비슷한 식감에 소금 안 아낀맛..
버거킹은 담백하긴 하지만 퍼석한 느낌이고
다른 집은 굳이? 라는 생각 들고 안 찾게 되는데
맥날 감튀는 그냥 생각나는 맛임
기름에 쩔어있고 바삭하면서 안은 눅눅비슷한 식감에 소금 안 아낀맛..
버거킹은 담백하긴 하지만 퍼석한 느낌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