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 너머 집에서 이어폰만 꽂고있는

ASMR딸쟁이마저 감염되는 때에요


다들 건강 조심하고 걸린사람들은

물많이먹고

밥잘먹고

약잘먹고

이불덮고

디비자요


폰도끄고

동음도끄고


혼자사는게 아니다보니 

아픈것보다 집에 옮길지 모르는 게 무서워요


안아프고 팬데믹 넘길 수 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