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인지 하나 보고왔는데 새로운 항로를 개척한 느낌이다

“순애” 그리고 “꼴림” 그리고 “배덕감”

모든것을 챙긴…”근친”..

이제부터 나를…근친충이라고..불러주지 않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