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그럼

다시 듣지는 않을듯

메스가키 연기한다고 발성이 특이해서 알아듣기 힘들엇음

대사가 다 비스무리 해서 나중가면 좀 지루하더라

초반에 못깨면 좆망한다는 점에서 개미지옥이란 컨셉은 잘 지킨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