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가 학력에 집착하시던 분이라 주변에 잘간 친구들이랑 비교하면서 넌 실패한거다 욕만 1년 넘게 하셨어요

소꿉친구(남자)들은 죄다 sky 가서 ㅅㅂ ㅋㅋ

그래서 그런가 먼가 수능 조진 이후로 하고 싶은 열정도 일도 아무것도 없어졌어요

슬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