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공성사표인가 뭔가하는게 오늘 우편함에 들어있었어요

뭔진 잘 모르겠지만 모태신앙이라 애초에 종교따위 안믿었으니 성당관련이니 무시할거에요

이미 딸딸이 치지말라는것도 무시하고 동음딸을 마구마구 쳤는걸요